티스토리 뷰

귀지 빼는법 알아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귀지를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실 귀지를 제거하는데 있어서 거창하게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하다거나 지식이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부주의한 귀지 제거는 귀에 상처를 나게할 수 있으며 뿐만아니라 이내 질환의 원인이 될 수도 있기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지 빼는법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인 면봉이나 귀이개를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전용 용액이나 클리너 등도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데요.

 

실제로 두 가지 제품을 모두 사용해봤지만 어색해서인지 다시 귀이개로 손이 가게되더라구요. 어떤 물건을 사용하든지간에 귀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기 때문에 특히 전용 용액이나 클리너 등을 사용할 때는 올바른 사용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또한 세균 감염의 위험이 있기 때문에 특히 귀이개의 경우 사용전 청결에 신경을 써주셔야 한답니다.

 

깊게 들어갈 수록 더욱 예민하고 쉽게 상처가 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살살 긁어주시면서 귀지를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상처가 나면 상처에 세균이 들어가 염증이 일어나는 듯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이제 막 더워지는 여름이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 여름철 물놀이를 많이 하게 되는데, 물놀이로 인해 중이염과 같은 귀 질환에 노출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물놀이를 하고 난 뒤 혹시라도 귀에 물이 차 있다면 확실히 빼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이상으로 귀지 빼는법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보았습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